반려식물 멀티브랜드 선데이플래닛47(SUNDAYPLANET47)이 제11회 무주산골영화제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선데이플래닛47은 이번 무주산골영화제에서 산골책방X선데이플래닛47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좋은 영화를 오래 기억하고 변함없이 사랑할 수 있도록 엄선된 영화와 관련된 책과 잡지로 구성된 산골책방에서 선데이플래닛47이 준비한 다양한 식물 컨텐츠와 원데이 클래스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무주산골영화제 굿즈샵에서는 선데이플래닛47이 디자인한 무주산골영화제 한정판 화분 굿즈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영화제 기간동안 등나무운동장 산골책방 옆 야외 공간에서 식물 식재클래스를 운영하며, 식물에 관심있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럭키박스 이벤트와 선데이플래닛47의 모든 제품 10% 할인을 제공한다.
올해 11번째를 맞이한 무주산골영화제는 초여름 무주의 자연속에서 영화와 낭만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자연친화적 국내 대표 낭만 영화제이다. 2013년부터 시작되었으며, 영화와 여가를 즐기는 2030 관객뿐만아니라 캠핑을 즐기는 가족 관객들까지 전 세대가 함께 즐기고 휴식할 수 있는 영화축제이다.
폿츠컴퍼니 이시우 대표는 “초여름의 낭만이 있는 무주산골영화제에서 많은 관객들에게 식물이 주는 즐거움을 전하고자 식물브랜드만이 가능한 다양한 컨텐츠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국내 대표 식물 브랜드로서 식물의 긍정적인 에너지가 필요한 곳들과 다양한 협업을 하기 기대한다”고 말했다.
출처 : 데일리시큐(https://www.dailysecu.com)
Commentaires